이번 프로모션은 공차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음료인 '타로 밀크티+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공차 타로 밀크티는 최근 배우 겸 가수 박형식의 화보에 등장해 검색 포털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서 지속적으로 언급되고 있다. 특히 스타화보에서 박형식이 들고 있는 '보랏빛 음료'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며 '공차 타로 밀크티' 및 '공차 밀크티' 키워드가 연관 검색어로 올라가는 등 더스타 화보 공개 이후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