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라스테이 '문화 산책' 패키지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즐기는 전시회 관람
용산 전쟁기념관, 예술의 전당, 백남준 아트센터 등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신라스테이가 예술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문화 산책 패키지'를 선보였다.
'문화 산책 패키지'는 평소 전시회 관람을 즐기는 미술 팬 뿐만 아니라 커플, 친구 등등 누구나 부담없이 예술 작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한 패키지다.

신라스테이 서대문, 마포, 광화문에서는 용산 전쟁기념관의 '모네 빛을 그리다전(展)' 티켓을, 신라스테이 역삼은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의 '피카소에서 프란시스 베이컨까지展' 티켓을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탈리아 출신의 유명 건축 디자이너 '피에로 리소니'가 인테리어 전반을 맡아 그 자체로서도 하나의 예술 작품이라 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와 다양한 전시회를 선보이는 미술관에서 풍요로운 문화생활로 새해를 시작할 수 있다.
'문화 산책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서대문, 마포, 광화문의 경우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용산 전쟁 기념관 모네 전시회 입장권 2매 등 혜택으로 구성돼 있으며, 2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서대문 주말 15만9000원부터, 마포 주말 18만1000원부터, 광화문 19만원부터다. 일정 금액 추가 시 패밀리 트윈 객실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3개 호텔에서 모두 차량으로 15분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용산 전쟁기념관의 모네展에서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화가 클로드 모네가 전하는 빛의 이야기를 생생한 디지털 영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역삼에서는 근현대 서양미술사를 이끈 작품들의 전시를 감상 수 있는 '피카소에서 프란시스 베이컨까지展'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피카소에서 프란시스 베이컨까지展' 입장권 2매, 신라스테이 베어로 구성돼있다. 2월29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주말 14만원부터다.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전시에서는 20여 명의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감상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동탄에서는 호텔에서 약 20분 거리에 있는 백남준 아트센터에서 영국 미디어 아티스트 '하룬 미르자'의 국내 첫 개인전을 감상할 수 있는 '하룬 미르자: 회로와 시퀀스 展'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하룬 미르자 展 티켓 2매, 신라스테이 베어로 구성돼 있다. 기간은 2월6일까지며, 가격은 주말 9만원부터다.(10% 세금 별도)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