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은 'Exterior Care, Driver Care, Safety Care'로 구성된 3종류의 프리미엄서비스를 제공한다. Exterior Care 서비스는 프리미엄의 가치를 지속시켜주는 외장서비스로, 이용고객은 토탈 유리막코팅과 최고 품질의 열차단 썬팅(루마·3M·썬가드 중 택1)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Driver Care 서비스는 최고급 블랙박스(2CH)와 쾌적한 차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실내 클리닝(스팀살균, 오염부위 세척)을 제공한다. 고객의 안전을 생각하는 Safety Care 서비스는 스노타이어 교환·보관 및 EQ900 정품타이어 교환 서비스로 원하는 고객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계약시점에 신청한 고객에 한해 제공되는 유료서비스).
리스 프로그램인 만큼 차량유지 시 필요한 세금 납부부터 계약 종료 후 중고차 처분도 현대캐피탈이 알아서 처리해준다.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 프로그램은 현대·기아차 전시장,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www.hyundaicapital.com) 및 자동응답전화(1588-5211)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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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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