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오는 14일 서울 양재동 더 케이호텔에서 진행되는 고객 소통 프로그램에 곽진 국내영업본부 부사장이 직접 참석, '보배드림' 회원들과 의견을 나눈다.
'보배드림'은 국내 최대 온라인 자동차 커뮤니티이자 현대차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갖고 있는 회원이 많다. 일부 안티팬들은 현대차를 '흉기차'라고 부르면서 현대차를 비하하는 일도 있다.
이에 현대차 경영진은 이번에 직접 안티팬들을 만나 현대차를 둘러싼 오해를 해명하고 불만 사항 등을 접수해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나가는 데 참고할 방침이다. 현대차는 최근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하는 등 품질과 고객 신뢰 향상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한편 참가 신청은 현대차 홈페이지로도 가능하며 이미 '보배드림' 사이트에는 안내 배너 형태로 떠있다. 참가신청 시 현대차에 바라는 사항, 불편 및 불만사항 등을 적어주면 간담회에 반영할 것으로 알려졌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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