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 비비고, 아시아 최대 음악축제 ‘2015 MAMA’서 한식 소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만두, 김스낵, 햇반 등 글로벌 전략 제품 소개…제품 시식행사, 이벤트 등 진행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CJ제일제당은 CJ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지난 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열린 ‘2015 MAMA(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즈)’에서 주요 글로벌 전략 제품들을 선보이며 한국 음식문화를 알렸다고 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2015 MAMA 현장에서 관람객들에게 ‘싸이만두’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만두’를 비롯해 ‘비비고 송송이 김치’, ‘비비고 김스낵’, ‘햇반 컵반’ 등 주요 가공식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식 부스를 운영했다. 시식행사 외에도 향후 홍콩ㆍ중화권 내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BYO 유산균’, 쁘띠첼 요거젤리’ 등을 제공하며 제품 테스트도 진행했다.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시식부스 외에도 한국 민속놀이인 윷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윷놀이 게임을 통해 비비고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행사 사전 단계에서 홍콩 대형마트와 연계해 비비고 만두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2015 MAMA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관계자는 “한류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식에 대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비비고 브랜드 소비를 이끌어 갈 미래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매년 참여하고 있다”며 “최근 신곡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월드스타 싸이를 광고 모델로 활용해 한류문화와 함께 전 세계 한식의 맛과 멋을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