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년간 7.5만개 광고 진행
캐시슬라이드는 사용자가 수시로 여닫는 잠금화면에서 광고, 뉴스 등 콘텐츠와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이다.
NBT는 지난 2012년 11월19일 캐시슬라이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출시 3년만에 누적가입자 1500만명, 일간사용자 250만명으로 늘어났다.
지난 3년간 캐시슬라이드에서 진행한 광고 횟수는 총 7만5672건에 달한다. 1인 평균 잠금화면 이용횟수는 76회로 조사됐다. 지난 3년간 1인 최고 누적적립금은 약 2500만원으로 집계됐다.
NBT는 캐시슬라이드 3주년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시슬라이드는 잠금화면에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러브레터를 보내고, 댓글로 답장을 보내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69명에게 캐시슬라이드 캐시를 1000캐시부터 최대 10만 캐시까지 지급한다.
박수근 NBT 대표는 "지난 3년 간 캐시슬라이드를 믿고 사용해 준 1500만 가입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모바일 잠금화면에서 유용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기게 돕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아 서비스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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