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B금융그룹은 계열사 스마트금융 서비스를 통합해 이용할 수 있게 통합 애플리케이션 서비스(KB금융 앱)를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우선 적용했다. 아이폰의 경우 애플사의 검수가 완료되는 대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KB금융'등의 키워드 검색을 통해 개편된 통합 앱을 내려 받을 수 있다. 올해 4분기부터는 KB손해보험의 모바일 서비스도 그룹 통합 앱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KB금융 관계자는 "그룹 통합 앱을 통해 고객 및 주주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그룹 차원의 통합된 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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