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피그램, 시리즈에서 독립…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변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의 세컨 브랜드 '에피그램(epigram)'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독립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는 19일 에피그램이 현대 판교점 단독 매장을 시작으로 독립 브랜드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피그램 현대 판교점은 1인 가구의 집을 컨셉트로, 하나의 매장에 주방, 침실, 거실, 정원을 구성해 실제 거주 형태를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 가운데 거실 공간을 활용해 가족 및 남성 고객을 위한 힐링 향초, 양말 인형 만들기, 미술 심리 치료 등의 맞춤형 공방 수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매장은 의, 식, 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들도 함께 선보인다. 직접 재배한 농작물로 젊은 도시인들의 입맛은 사로잡은 '인시즌'과 '반테이블'을 비롯해 핸드메이드 가구 브랜드 굿핸드 굿마인드(ghgm), 빽가의 선인장 시클드로(CDL), 높은 품질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파자마 브랜드 '언타이틀 도큐먼트',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반려견을 위한 '페넥트 라인(Pennect line)', 자연친화적인 천연 세제 브랜드 '커먼굿(COMMON GOOD)' 등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매장은 21일 현대 판교점을 시작으로, 현대 중동점과 킨텍스, 롯데 창원점 등에 오픈 예정이다.
한편, 에피그램은 오는 21일부터 현대 판교점 오픈을 기념한 럭키 박스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럭키 박스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최저 9만9000원부터 최고 25만7000원 상당의 ‘에피그램’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5만원에 판매한다. 6층 시리즈 매장 안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있는 '머그포래빗' 카페에서는 에피그램과 시리즈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인기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리즈 머플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바이시리즈 홈페이지(www.byseries.com)와 시리즈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