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의 세컨 브랜드 '에피그램(epigram)'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독립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는 19일 에피그램이 현대 판교점 단독 매장을 시작으로 독립 브랜드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장은 의, 식, 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들도 함께 선보인다. 직접 재배한 농작물로 젊은 도시인들의 입맛은 사로잡은 '인시즌'과 '반테이블'을 비롯해 핸드메이드 가구 브랜드 굿핸드 굿마인드(ghgm), 빽가의 선인장 시클드로(CDL), 높은 품질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파자마 브랜드 '언타이틀 도큐먼트',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반려견을 위한 '페넥트 라인(Pennect line)', 자연친화적인 천연 세제 브랜드 '커먼굿(COMMON GOOD)' 등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매장은 21일 현대 판교점을 시작으로, 현대 중동점과 킨텍스, 롯데 창원점 등에 오픈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