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GM "말리부의 특별한 주인공을 찾습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존 고객 및 계약 고객의 특별한 사연을 찾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평생 제공
쉐보레 말리부의 인지도 및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대 고객 커뮤니케이션 확대

쉐보레 말리부

쉐보레 말리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쉐보레는 오는 26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프리미엄 중형 세단 말리부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의 주인공을 찾아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기존 고객 및 계약 고객 중 말리부와 관련된 특별한 사연이 당첨된 고객에게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평생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는 현재와 미래의 고객과 소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말리부와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쉐보레와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며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1년 쉐보레 브랜드와 함께 출범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보레의 전 차종에 업계 최고 수준의 무상보증기간을 포함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프로그램 그리고 2013년 새롭게 도입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 그 동안 고객 최우선 서비스로 큰 호응을 받아 오고 있다.

쉐보레 말리부는 스포츠카 감성을 지닌 매력적이고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과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 뛰어난 정숙성 및 정교한 조향 시스템, 섬세하고 단단한 주행성능으로 중형 세단 고객층으로부터 주목 받아왔다.
사연 응모는 쉐보레 홈페이지 내의 이벤트 메뉴(http://www.chevrolet.co.kr/chevy/malibu-special-winner-main.gm)를 통해 접수를 받고 당첨자는 오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