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맨유vs파리 생제르망, 루니·즐라탄 베스트11 '맞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맨유 파리 생제르망 선발 라인업. 사진=사커웨이 홈페이지

맨유 파리 생제르망 선발 라인업. 사진=사커웨이 홈페이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파리 생제르망(PSG)이 올시즌 베스트11에 가까운 라인업으로 맞붙는다.

맨유와 파리생제르망은 30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시카고의 솔저 필드 경기장에서 '2015 기네스 인터내셔널챔피언스컵' 경기를 펼친다.
이날 맨유와 PSG는 주전을 대거 기용해 총력전에 나섰다.

판할 감독의 맨유는 4-2-3-1 포메이션이다.

웨인루니가 원톱으로 공격 선봉에 섰다. 2선 미드필더로 에쉴리 영, 멤피스 데파이, 후안 마타가 포진했다. 새로 영입한 데파이는 프리 시즌 경기서 줄곧 윙어가 아니라 중앙 공격형 미드필더로 출격하고 있다.
중앙 미드필더는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와 마이클 캐릭이 맡았다. 캐릭과 비슷한 역할을 부여받을 것으로 보였던 슈바인 슈타이거와 캐릭의 공존을 시험할 수 있는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포백은 루크 쇼, 달레이 블린트, 필 존스, 마테오 다르미안으로 구성됐다. 블린트는 주 포지션인 왼쪽 풀백 혹은 수비형 미드필더가 아니라 센터백으로 최근 경기에 나서고 있다. 골문은 다비드 데 헤아가 지킨다.

파리 생제르망 역시 베스트 11에 가까운 4-3-3 포메이션을 꺼내 들었다.

공격진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를 중심으로 루카스 모우라, 장 케빈 어거스틴이 좌우 공격수를 맡았다. 즐라탄은 최근 맨유 이적설이 나오고 있어 이번 경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중원은 블레이즈 마투이디, 벤자민 스템볼리, 마르코 베라티로 이뤄졌다.

수비는 막스웰, 티아고 실바, 세르주 오리에, 반 더 비엘이 포백을 구성했다. 케빈 트랩이 골키퍼 장갑을 꼈다.

한편 맨유와 파리생제르망의 경기는 이날 오전 10시5분부터 '2015 기네스 인터네셔널컵'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