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중국 SNS 커플, 실제 만나자 대판 싸운 이유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SNS로 사귀게 된 중국 커플이 실제 만남에선 몸싸움을 벌였다.

24일 중국 상하이이스트는 이 커플이 "인터넷을 통해 본 얼굴과 다르다"며 논쟁하고 몸싸움을 벌이기도 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이 커플이 싸우는 영상을 게시하고 설명까지 덧붙였다. 영상 속 남자는 여자와 다소간 논쟁을 하다 길가 행인들에게 자신의 핸드폰을 보여준다.



남자는 "당신들이 판단해 보라. 나는 온라인에서 사귄 친구를 만나러 왔다"며 "인터넷 사진과 실제 이 여자의 모습이 얼마나 다른지 봐라"고 행인들에게 따지듯 물었다.
이에 여자는 행인들에게 "이게 내가 아니면 누구냐"며 "거짓말 하고 있는 것은 남자다"라고 따졌다.

흥분한 둘은 욕을 하기 시작했고 이내 남자는 영상을 찍던 행인을 때리기도 한다. 이후 남자는 따지는 여자를 밀어 넘어뜨리고 자리를 떴다.

이 황당한 영상을 보도한 상하이 이스트는 "'현대판 우화인가?' 아니면 '카메라앱 광고인가' 당신이 판단해보라"며 기사를 마무리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