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3년내 스낵제품 총 매출 4000억 목표
과일 맛 허니통통은 감자스낵 본연의 맛을 유지하면서 과일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최적의 배합을 찾기까지 6개월의 기간이 걸렸다.
해태제과는 이번에 출시하는 사과맛, 딸기맛 허니통통을 시작으로 다양한 과일 맛 제품들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사과, 딸기 등 과일 맛으로 허니버터칩 열풍을 재현할 것"이라며 "허니통통을 허니버터칩 반열의 브랜드로 키워 향후 3년내 스낵제품 총 매출을 4000억원대로 끌어 올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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