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바꾸고 당 함량 낮춰…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자연은은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디자인을 바꾸고, 더욱 건강한 주스로 거듭난다는 다짐이다. 제품 라벨은 시원한 화이트 톤의 배경에 알로에, 토마토, 감귤 등 주스 소재를 상단에 큼직하게 배치하고 과일과 야채가 가장 맛있게 자라는 기간인 생육일수의 폰트를 키워 강조했다.
자연은 주스는 디자인 리뉴얼 뿐만 아니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제품의 당 함량을 줄이는 당 저감화 활동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웅진식품은 자연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적극적인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연은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는 자연은 리뉴얼 제품을 구입해서 병 목에 걸려있는 넥택의 스크래치를 긁어, 경품명과 경품 코드를 promotion@wjfood.co.kr로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