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브랜드 스토리 공모전은 미래생활㈜의 대표 브랜드가 '잘풀리는집'이라는 점에 착안해, '괜찮아, 잘 풀릴 거야'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실제로 겪은 희망적인 경험담을 미래생활㈜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된다. 다른 사람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내용이라면 휴먼드라마, 코미디, 액션, 스릴러 등 어떤 소재라도 관계없다. 로그인 등 별도의 제한이 없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기간은 6월 21일까지다.
미래생활㈜ 마케팅팀 박봉규 부장은 "지금까지 공모전을 통해 희망적이고 행복한 이야기들이 많아 올해의 새로운 이야기도 무척 기대가 된다"며, "미래생활㈜이 어려웠던 시기에 희망적인 마음으로 '잘풀리는집' 브랜드를 출시하여 지금까지 성장해온 만큼,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실제로 있었던 희망 스토리가 많은 사람들에게 퍼져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