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모델이 바뀌네?" LG G4, '패피' 눈길잡는 옥외광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

.

원본보기 아이콘

패션피플 많은 강남·홍대 등서 디지털 옥외광고 시작…두달간 G4 이미지 노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G전자 가 지난 1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 신촌역, 홍대역 등 서울시 주요 지하철역에서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광고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광고물은 실시간으로 디지털 화면을 바꾸면서 G4 제품 이미지와 패션모델들이 G4를 들고 있는 이미지를 번갈아 가며 보여준다.

LG전자는 천연가죽·세라믹 후면커버와 슬림 아크(Slim Arc) 디자인을 적용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G4를 일반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