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WC 신세계 부산웨딩박람회, 5.9~5.10 양일간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부산ㆍ경남 웨딩홀 전문 큐레이팅 서비스, 가정의 달을 맞아 신세계안과 혜택 등 풍성한 선물이 한가득

부산웨딩박람회

부산웨딩박람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제63회 BWC 신세계 부산웨딩박람회가5월 9일(토)부터 5월 10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부산 서면 신세계 안과의원에서 개최된다. 신세계 부산웨딩박람회는‘BWC 부산웨딩박람회in 벡스코’를 주최하는 부산 웨딩컨설팅 전문브랜드인 BWC웨딩과 서면 유일의 대학병원 출신 의료진으로 구성된 신세계안과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기획하였다.

□ 가정의 달을 맞아, 신세계 안과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 등 제공
웨딩을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라면 주최 측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만 받아도 즐거울 듯하다. 신세계안과는 BWC웨딩과의 제휴를 기념하여, 부모님 무료 안검진(6만원 상당, 2인 한정), ICLㆍ라식ㆍ라섹 최대 100만원 할인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뿐만 아니라, 이번 결혼박람회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는 모든 신혼부부에게는 영화권2매, 매드포갈릭파스타 교환권(약 2만원 상당),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제니스 마린 웨딩홀 뷔페인 고품격 가든 뷔페 1+1 식사권(약 4만원 상당), 부산 MBC 삼주 아트홀에서 개최되는 감동 힐링 뮤지컬인 빨래 20% 할인권을 전원 증정한다.

□ BWC 신세계 부산웨딩박람회는 어떤 점이 다를까?

BWC 신세계 부산웨딩박람회는 전문 전담 플래너와 고객을 1:1로 매칭하여 여유롭고 심도 있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BWC 웨딩플래너는 고객의 예산, 주거지, 하객 수 등을 고려하여 BWC가 자체 개발한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부산, 경남 전 지역 웨딩홀 무료 섭외 및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BWC는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BWC 부산웨딩박람회in BEXCO를 통해 고객의 엄격한 검증을 통과한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ㆍ메이크업 브랜드를 선발하여, 예비 신혼부부의 기호에 100% 부합하는 스드메 패키지를 설계해준다. 특히 이번 신세계 결혼박람회에서는 전통적으로 인기 있는 달빛스쿠터 스튜디오, 어반 스튜디오, 반 스튜디오, 메이비 스튜디오, 아벨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세인트어클락 스튜디오, 동감 스튜디오 상품도 파격적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어 스드메 패키지 구성을 한층 더 경제적으로 설계할 수 있다고 한다. 드레스도 플로렌스, 데니쉐르, 디아뜨르, 비바탐탐, 프로노비아스, 이승진, 스포사, 라륀느블랑쉬 등 최고 퀄리티의 브랜드를 합리적인 예산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여타 컨설팅 업체와 달리, BWC 웨딩은 계약 후 관리에 집중하는 컨설팅 전문 집단이다. 계약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 관리 및 촬영, 예식 당일 등 전 일정을 플래너가 직접 관리해주기 때문에 고객이 편하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다.

나아가 BWC웨딩은 조선비치, 파라다이스, 노보텔, 그랜드호텔 등 호텔 예식과 격이 다른 연출이 필요한 교회 및 성당 웨딩 전문 상담도 실시하고 있다.

□ 혼수 준비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결혼박람회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BWC 부산웨딩박람회를 통해 선별된 예물, 허니문, 한복, 예단, 남성정장, 가구 브랜드가 이번 BWC 신세계부산웨딩박람회에서도 함께한다. 각종 혼수 준비도 신혼부부에겐 즐거운 이벤트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 BWC의 철학이라고 한다.

한 자리에서 한 번에 복잡한 결혼준비를 끝낼 수 있다는 장점 외에도 혼수 계약 혜택도 풍성하다. 혼수 2곳 이상 정계약 시 20만원 상당의 독일 명품 햄튼 사의 후라이팬3종 세트를 받을 수 있고, 일정 금액 이상의 계약 고객에게는 MBC 아빠어디가 사진감독이 직접 촬영해주는 데이트 스냅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예물, 허니문, 한복 등 혼수 업체 계약 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풍성하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최근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하와이, 몰디브, 칸쿤, 유럽을 시작으로 전통적으로 인기 있는 코사무이, 푸켓, 발리, 필리핀, 호주 등 지역별 전문 상담이 가능하다.

□ 사전 예약은 어디서?
부산 서면 신세계안과의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웨딩박람회에 사전 신청하려면(www.bwcssgwed.com)을 참조하면 된다. 서면 지하철 역 9번출구, 차량으로 방문 시에는 영광도서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기타문의 : 051-714-4141 /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486-20)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