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결하고 위트 있는 메시지로 '마모수명보증제' TV 광고
금호타이어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운전습관과 도로 환경 등 어떠한 조건에서도 타이어 수명을 보장해주겠다는 의미를 담은 '방방곡곡편' '성씨편'을 선보였다.
$pos="C";$title="금호타이어, 마모수명보증제TV광고 '성씨 편'";$txt="금호타이어, 마모수명보증제TV광고 '성씨 편'";$size="550,210,0";$no="201504070835358272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마모수명보증제는 타이어 구매 후 타이어 바닥면이 마모 한계(1.6㎜) 수준까지 마모됐을 때 실제 주행거리와 보증거리 간의 차이만큼 보상해주는 제도다. 마모수명보증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타이어가 완전 마모됐을 때 보증거리에서 주행거리를 뺀 값을 보상 할인율로 산정, 새 제품 구매시 그만큼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금호타이어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체계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2013년부터 이 제도를 시행해오고 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2월부터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전문점인 '타이어프로(TIRE PRO)' TV 광고를 방영 중이다. 금호타이어를 대표하는 캐릭터 '또로'와 '로로'가 타이어프로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