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설문조사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온라인은 추첨을 통해 풀잎채 식사권 증정
풀잎채 21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문조사는 최근 외식업계 트렌드인 한식 뷔페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를 알아보고 향후 발전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풀잎채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는 최근 트렌드인 한식뷔페에 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알기 위함이며 설문조사의 결과는 추후 풀잎채의 메뉴 및 서비스에 반영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는 전국 21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한식뷔페 브랜드이다. 최근 몸에 약이 되는 봄 신메뉴 24종을 출시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