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주커피, SBS ‘풍문으로 들었소’ 제작지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6일 7회 방영분부터 첫 매장 노출…메뉴 및 MD 상품 노출 등으로 눈길 끌어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패밀리형 카페 프랜차이즈 ‘주커피’가 SBS TV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SBS '풍문으로 들었소'는 제왕적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초일류 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다. JTBC 드라마 ‘아줌마’, ‘아내의 자격’, ‘밀회’ 등 화제작을 함께한 명품콤비 안판석 감독과 정성주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배우 유준상, 유호정, 고아성, 이준 등이 출연, 지난 2월말 첫 방영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커피는 국내 유일 ‘도심 속 동물원’이라는 패밀리형 테마 카페 컨셉을 가진 커피전문점으로, 드라마 속 촬영 장소 제공 등을 통한 매장 노출, 메뉴를 포함한 MD(기획)상품 노출 등으로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지난 16일 7회 방영분부터 주인공 이준(한인상 역)의 친구인 정유진(장현수 역)이 엄마 백지연(지영라 역)과 집안 문제로 친구에게 고민을 토로하는 장소로 첫 등장, 눈길을 끌었다. 이후 제작되는 방송분에도 꾸준히 촬영 장소 협조 등을 통해, 주커피만의 독특한 브랜드 컨셉이 지속 노출될 예정이다.

민경식 태영F&B(주) 주커피 국내사업부장(이사)은 “주커피는 그간 다양한 문화 콘텐츠 연계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 역시 본사가 비용 전액을 부담해 고객과 더 많은 소통 및 접점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이러한 노력들이가맹점과의 상생 협력은 물론, 매출 신장에도 도움이 되고, 주커피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