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토미티피, 모성수유 캠페인 엄마모델 선발대회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독점수입, 유통하는 영국 수유ㆍ이유 브랜드 '토미티피(tommeetippee)'가 '토미티피 모성수유 캠페인 엄마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선발대회는 예비 엄마라면 누구나 토미티피 홈페이지(tommeetippee.0to7.com)를 통해 지원 할 수 있으며 '뱃속의 내 아기에게 보내는 메시지', '출산 후 진짜 엄마가 된 나에게 보내는 메시지' 중 하나를 선택해 간단한 영상 메시지를 올리면 된다.
서류심사 및 개별 인터뷰를 거쳐 최종 1인인 모성수유 캠페인 주인공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엄마모델은 출산 준비부터 출산 후에 이르기까지 진짜 엄마가 되어가는 스토리를 담은 토미티피 '모성수유 드라마 주인공'으로 활동하게 된다. 최종 1인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제로투세븐 육아패키지'의 혜택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감동적인 스토리를 들려준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토미티피 모성수유 패키지'를, 응모자 전원에게는 '토미티피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번 엄마모델 선발대회는 토미티피가 진행하고 있는 '모성수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제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를 토미티피의 모델로 기용해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모성수유'에 대한 진정성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로투세븐 토미티피 담당자는 "아기를 만나기 전 설렘, 두려움, 기쁨 등 예비 엄마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함께 공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아기에 대한 사랑과 모성을 특별하게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예비 엄마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토미티피가 진행하는 '모성수유 캠페인'은 모유수유 여부보다 더 중요한 것은 수유과정에서 아기에게 전달되는 엄마의 모성이라는 것을 알리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토미티피는 토크쇼, 바이럴 영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엄마들의 감성을 울리는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