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벤트코리아, 원목완구 브랜드 '원더월드' 런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벤트코리아, 원목완구 브랜드 '원더월드' 런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아벤트코리아(대표 양재현)는 창의적이며 즐겁게 놀 수 있는 완구놀이 브랜드 '원더월드(Wonderworld)'의 국내 판매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30년 역사와 함께한 원더월드는 전세계 50개국 이상에서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아이와 지구에게 모두 안전한 친환경적인 원목완구이다.
고품질의 친환경 원목완구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원더월드는 자연사랑 실천 브랜드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원더월드의 대표적인 활동인 'Tree Plus' 캠페인은 제품 생산을 위해 한 그루의 나무가 베어지면 두 그루의 나무를 새로 심는 활동으로 현재까지 총 88,800 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또 원더월드는 수명이 25년을 넘겨 더 이상 라텍스 생산이 불가능한 고무나무로 제품을 만들며 제품 패키지는 70% 이상의 재활용지를 사용한다. 페인트는 아이와 지구에게 모두에게 안전한 무독성 수성페인트만을 사용하며. 나무 가공과정에서 생기는 톱밥은 다시 완구의 부품 제조에 재활용한다.

원더월드의 대표상품은 역할놀이 시리즈로 포터블 미니키친(89,000원), 2in1 공구놀이세트(49,000원), 오색 야채썰기세트(33,000원) 등이다. 아이들이 즐겁게 노는 과정에서 창의력, 언어능력, 자신감, 사회성 등을 자연스럽게 키워나가는 데에 도움이 된다.
아벤트코리아 관계자는 "이미 국제적으로 각종 수상과 인증을 통해 그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원더월드의 제품을 이제 아벤트코리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면서 "아벤트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그레이튼(www.greaten.co.kr)과 Gsshop, Cjmall, 롯데닷컴, 11번가 등의 주요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점차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