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전자, SUHD TV 화질 강조한 TV CF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요리편·아이편 두 버전 공개…SUHD TV가 보여주는 '화질을 통한 삶의 변화'라는 메시지 담아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삼성전자가 TV 화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SUHD TV'를 세계 최초로 출시하고 SUHD TV 광고를 14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제대로 보면 사는 것이 달라집니다'라는 메시지 아래 SUHD TV가 보여주는 화질을 통한 삶의 변화를 영상에 담아냈다.
삼성전자는 SUHD TV 광고를 '요리편'과 '아이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했다.

먼저 '요리편'에서는 한 남성이 SUHD TV를 통해 두툼한 스테이크가 다채로운 빛깔로 팬에서 구워지고 있는 영상을 바라본다. 남성은 마치 눈으로 맛을 보고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스테이크에 빠져들고 이후 사랑하는 사람과 스테이크를 직접 요리해 먹기 위해 와인과 꽃을 준비한다.

'아이편'에는 SUHD TV를 통해 북극곰을 보는 아이가 등장한다. 아이는 각도와 빛에 따라 달라지는 TV 속 북극곰의 하얀 털에 빠져들며 "엄마, 이거 만져봐도 돼요?"라고 묻는다. 이후 SUHD TV에서 본 북극곰의 털을 한 올 한 올 세심하게 스케치북에 그리는 아이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통해 SUHD TV의 세밀한 표현력과 최상의 화질을 보여준다.
삼성전자는 이번 광고에서 같은 것을 보더라도 예전에 보지 못했던 색상과 디테일을 보여주는 SUHD TV를 통해 사용자가 새로운 영감을 받고 일상생활까지 달라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TV의 화질만을 강조하던 기존 광고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의 일상과 밀접한 음식과 아이를 주제로 설정해 소공감대를 한층 높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SUHD TV의 뛰어난 기술력과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동시에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삶 속에서 '제대로 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지와 TV를 보는 것만으로도 생활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