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글로벌 소셜 캠페인으로 화질 리더십 강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올레드 TV, G3 초고화질 화면 활용한 글로벌 소셜 캠페인 전개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LG전자가 글로벌 소셜 캠페인을 전개하며 화질 리더십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30일 미국, 영국, 러시아, 스페인, 브라질, 한국 등 약 10개국에서 소비자 참여형 글로벌 소셜 캠페인 '누가 제니의 결혼식을 망쳤을까?(http://www.lgperfectpicture.com)'를 시작했다. 내달부터 독일, 프랑스, 중국 등으로 순차 확대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사설 탐정이 올레드 TV와 G3의 초고화질 화면으로 결혼식 동영상을 꼼꼼히 살펴 보면서 결혼식을 망친 범인을 찾는 과정을 담았다. 혼인 서약 직전에 노랑, 빨강, 파랑, 분홍, 보라, 초록 등 다양한 색상의 물감 풍선을 결혼식장 전체에 터트린 사람이 범인이다.

참가자는 동영상 속의 하객, 웨이터, 신랑 들러리 등을 클릭해 풍선이 터지기 전과 후의 행동을 자세히 관찰해 진짜 범인이 누구인지 찾게 된다.

LG전자는 내달 말까지 한달 간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디리 광장에 위치한 LG 전광판에 홍보 영상을 상영해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캠페인 활동을 알릴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내달 2일부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는 LG전자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LGstory)에 본인이 생각하는 범인의 정체, 내가 꿈꾸는 결혼식 색상을 공유하고 주변 참여를 독려할 수 있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150여 명을 선정해 G3,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박석원 LG전자 해외영업본부 부사장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기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LG 브랜드와 소비자간 소통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