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헌 네이버 최고경영자(CEO)는 "끊김 없는 쇼핑,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만족시키고자 결제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김 CEO는 또 "현재 세일하고 있는 상품, 쇼핑 상품의 트랜드, 핫 이슈 등의 형태로 정보를 제공하면 이용자를 훨씬 만족시킬 수 있다고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