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건강 100세 시대 여는 '케이유 웰링'아시나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개인 맞춤형 토탈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100세 시대를 맞아 자산관리만큼 중요한 것이 건강관리다. 아무리 많은 재산을 가지고 있어도 건강이 받쳐주지 못한다면 오래 사는 것도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늘어난 수명 동안 아픈 곳 없이 건강하게 사는 노하우는 무엇일까? 전문가들은 장수비결 중 하나로 예방을 꼽는다. 향후 발생가능성 높은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고 기대수명을 사전에 인식해 이에 따른 예방활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문을 여는 ‘케이유 웰링’은 건강한 100세를 맞이할 수 있도록 토탈 맞춤 헬스케어를 제공한다. 케이유 웰링은 교외 밖으로 멀리 나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진정한 ‘웰링(Well being+Healing)’을 즐길 수 있는 미래형 라이프센터다.

이호식 케이유웰링 대표는 “모든 힐링 프로그램을 한 자리에서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케이유웰링의 최대 장점이다”며 “과학적 분석에 의거한 치유과 회복, 휴식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국내 최초로 개별 맞춤식‘4P시스템’을 선보인다. 4P시스템은 매뉴얼에 따라 내 몸의 건강상태를 분석하고 그에 맞는 운동, 영양, 힐링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4P시스템은 개인별 맞춤의료서비스(PMS-Personalized Medical System), 개인별 맞춤운동관리서비스(PTS- Personalized Training System, 개인별 맞춤영양관리서비스(PNS- Personalized Nutrition System), 개인별 맞춤힐링서비스(PHS- Personalized Healing System)로 구성된다.

◇ 국내 최초 개별 맞춤식‘4P시스템’도입

먼저 개인별 맞춤의료시스템(PMS-Personalized Medical System)을 제공한다. 1대 1 개인주치의와의 면담을 통해 이상소견이 발생할 경우 각 분야의 최고 의료전문가의 진료와 치료를 받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케이유 웰링 회원은 개인별 맞춤운동 관리서비스(PTS-Personal Training System)도 받을 수 있다. 케이유 웰링의 스포츠클리닉은 일본 뼈통증 전문가인 니시무라, 김연아 선수 트레이너로 유명한 박상현 헬스트레이너 등 세계적인 전문 헬스플래너들로 구성돼 있다.

케이유 웰링타워 안의 트레이닝 센터(ConnectED)에선 기구의 사용을 최소화하면서 개개인에 맞는 운동 강도와 정확한 운동 방법을 통해 이상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회원 한 명 한 명에게 맞춘 영양관리시스템(PNS-Personal Nutrition System)도 갖췄다. 단순한 건강식단이 아닌 최첨단 검사와 사상체질 진단을 거쳐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특히 개인 영양상담을 통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 처방, 영양소 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조리 방법, 사상체질별 식품 등 식생활 가이드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개인별 맞춤힐링서비스(PHS-Personal Healing System)를 도입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 중 하나가 나노수소수 스파다. 세계 최초로 천연식물소재를 이용한 나노버블수소 산소초고농축액적화 친환경기술(Nanobubbles Hydrogen/Oxygen Echogreen Technology)를 통해 탄생한 스파로 국내에선 첫 선을 보이는 것이다.

나노수소수 스파를 받으면 노화방지,피로회복,질병예방,근육피로감회복,숙취해소,배변이뇨작용,혈행개선,피부미용,피부혈행개선,피부보습,피부세정 등에 효과가 있다.

케이유 웰링은 역삼동에 위치한 케이유 웰링 타워 준공을 앞두고 회원권을 선분양 중이다. 역삼동 웰링타워에서 모집하는 인원은 만 21세 이상의 성인남녀로 개인과 법인 모두를 포함한다.

계약금은 가입금액의 10%로 상품에 따라 400만원에서 800만원이며 입금과 동시에 예약신청이 가능하다. 케이유 웰링의 1인 회원의 입회가격은 연회비를 포함해 4500만원이며 가족회원에게는 특별혜택이 적용돼 가족 수에 상관없이 6000만원이다.

문의전화 02) 555-2318.
kU-wellin

kU-wellin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고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