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kt금호렌터카와 제휴…전용관 단독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마켓 'kt금호렌터카 제휴'

G마켓 'kt금호렌터카 제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1등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몰 단독으로 사이트 내 'kt금호렌터카 전용관'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로써 G마켓은 항공권부터 숙박, 렌터카에 이르는 여행 원스톱 서비스를 구축하게 됐다.

G마켓은 기존 항공권, 숙박, 패키지 중심으로 운영해 오던 여행 코너에 kt금호렌터카 전용관을 추가했다. 이에 따라 G마켓 고객들은 전국 170여개 영업망과 11만대 규모의 차량을 운영하고 있는 kt금호렌터카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게 됐다. 또한, kt금호렌터카는 온라인몰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게 됐다.
kt금호렌터카 전용관을 통해 단기 렌터카 예약 시 kt금호렌터카 이용 요금 기준으로 최소 40%에서 최대 7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도를 포함한 모든 지점의 렌터카를 실시간으로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하며 신차 장기 렌터카 견적 문의뿐 아니라 여행, 비즈니스 목적의 단기 렌터카까지 모두 실시간 예약 가능하다.

오는 23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예약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예약금액의 50%(최대 10만원)를 G마켓 현금잔고로 캐시백 해준다. 또한 투표 이벤트를 진행하고 5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주유권 5000원권도 증정한다.

G마켓 여행사업팀 전윤주 팀장은 "최근 캠핑, 여행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항공권이나 숙박 등 관련 상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이 분야 서비스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국내 최대 오픈마켓과 1등 렌터카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에서는 올 가을 들어 여행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최근 한달(10월3일~11월2일)간 여행상품 판매가 전체적으로 전년 대비 64% 증가했다. 국내 렌터카 및 캠핑카 상품 구매량도 82%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