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전자, 혼수가전 판매율 전년비 18% 증가한 비결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예비부부 맞춤 프로그램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 인기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삼성전자 가 지난달부터 실시하고 있는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 행사가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는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실시하는 행사로, 3개월간 삼성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에서 구매한 금액과 삼성카드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포인트를 최대 200만원까지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는 행사 시작을 알린 7월 첫째주부터 한 달간 참가한 고객이 주평균 약 3배 가까이 증가하며 예비 신혼부부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7월 한 달간 삼성전자 혼수가전 판매 비율 역시 직영점 기준 전년대비 약 18% 증가하며 내수 경기 침체 상황에서도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였다.
특히 10월말부터 시작되는 윤달로 인해 결혼식을 앞당기고 서둘러 혼수를 구매하는 예비부부가 늘면서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는 행사가 지속되는 8~9월에도 혼수가전 판매 상승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8월 한 달간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삼성 디지털프라자 포인트를 최대 30만원 추가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최대 30만원의 바우처 쿠폰을 제공하는 '친구 추천 쿠폰' 제도와 청첩장 청구금액 할인, 제품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에 방문만 해도 최대 5만원 할인되는 신라면세점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웨딩 마일리지'는 가전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종에서 비용을 지출하는 혼수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