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나다카드는 기존 복잡했던 상품을 가나다 한글체계로 단순화, 체계화 시킨 시리즈 상품이다. 이 카드는 고객의 카드 사용 패턴에 따라 주요업종에서 '폭넓은 혜택', '선택 업종에서 높은 혜택', '모든 업종에서 조건 없는 혜택' 3가지로 분류하고 이를 다시 할인형과 포인트형 상품으로 나누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카드는 카드의 기본을 담아 고객 중심으로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으로 '바른 생각 바른 카드 우리 가나다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신용, 고객, 혁신을 담은 '가나다카드 헌장'도 선포해 이를 조직문화의 DNA로 삼고 신용카드의 기본원칙으로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가나다카드는 스마트폰에 터치하는 것만으로 우리카드 스마트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로그인도 가능하게 하는 'NFC 터칭로그인'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탑재했다. 가나다카드 고객이라면 이용대금명세, 카드이용내역, 선결제 등 카드이용정보 이외에도 이벤트정보, 기념일관리, 오늘의운세 등 콘텐츠가 대폭 강화된 우리카드 스마트앱 서비스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다.
우리 가나다카드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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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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