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수상은 설문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선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드롭탑은 론칭 초기부터 R&D 센터를 설립해 커피 원두의 재료 및 메뉴의 재료와 조리방법, 종류에도 차별화된 전략을 세웠다. 이를 바탕으로 새롭고 다양한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젊은 층을 비롯해 중년층 등 다양한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드롭탑 관계자는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최고의 가치를 지닌 상품으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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