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百, 12월 한달간 '음악 선물'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롯데백화점은 디지털 음악사이트인 KT지니와 함께 12월 한달 동안 최신 음악을 선물하는 '위클리 뮤직 기프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6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이색 테마곡 50곡과 지니의 인기곡 50곡을 카카오톡과 SNS를 통해 발송할 예정이다. 고객은 별도의 이용료나 인증 절차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함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작년 12월에는 업계 최초로 '음악 마케팅'을 도입, 현재까지 매장 별로 음악을 달리하는 '다채널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김종환 롯데백화점 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를 시범적으로 한달간 운영한 뒤 고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