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한국관광공사에서는 한국관광 인지도 제고와 지방관광 활성화를 위해 2013 신규 홍보영상물 'Smart Love in Korea'을 제작하여 국내·외 유관기관 및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방영하고 있다.
특히, 순천 관광지로는 440여만 명의 관람객이 다녀간 대한민국 최초 정원 축제인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광활한 갯벌과 드넓은 갈대밭으로 철새들의 낙원인 순천만 그리고 역사와 민속, 생태가 이뤄진 낙안읍성 등 3곳이 포함되어 한국의 생태관광 1번지로써의 순천의 위상을 짐작할 수 있다.
영상물은 국문(http://www.youtube.com/watch?v=-EkHz8UCAbo),
영문(http://www.youtube.com/watch?v=9ZzSQEsZrr4),
일문(http://www.youtube.com/watch?v=zvuJaWxdwXc),
중문(http://www.youtube.com/watch?v=UkXG9BRlprg)에서 볼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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