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페인팅 캠페인 펼쳐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삼화페인트(대표이사 김장연)는 ‘드림페인팅 캠페인’의 첫 번째 주인공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친환경 프리미엄 페인트 ‘더클래시 아토프리’를 사용해 아이 방 전체를 꾸며주는 이벤트로 삼화페인트 페이스북을 통해 20일 동안 진행됐다.
아이의 꿈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 컬러리스트와 벽화 작가, 전문시공팀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힘을 모았다. 아이의 성향을 고려한 컬러컨설팅을 통해, 벽 페인트 색상을 선택하고, 빨간 자동차를 타고 세계여행을 가고 싶다는 아이의 꿈을 반영해 벽화까지 그려 넣었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아토피 걱정 없는 건강한 방에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드림페인팅 두 번째, 세 번째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는 11월1일부터 12월10일까지 삼화페인트 페이스북(www.fb.com/samhwapaint)을 통해 진행된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