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주류 "힘들 땐 '처음처럼' 흔드세요"...新 캠페인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주류는 조인성과 고준희를 통해 힐링 메세지인 '해피쉐이크(Happy shake)'를 강조한 처음처럼의 두 번째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두 번째 캠페인에서도 롯데주류는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몸과 마음이 위축돼 있는 소비자들에게 근심을 덜고 함께 더 행복해지자는 힐링 메시지를 전하고자 '해피쉐이크'라는 슬로건을 앞세웠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 생활 속에서 쉽게 일어날 수 있는 걱정스러운 상황들 속에서 처음처럼을 흔들며 근심을 잊고 기분을 업 시킨다.

입사 동기보다 늦은 진급으로 상처받는 상황을 담은 '내 동기'편, 만나는 사람 없이 친구들의 결혼식에 참석만 하는 미혼의 스트레스를 표현한 '청첩장'편, 군대에서 열심히 제초작업 후 받은 포상휴가 중에도 벌초를 하는 군인의 이야기가 담긴 '포상휴가'편 등 생활 속에서 쉽게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했다.

이처럼 새롭게 선보이는 3편의 광고는 처음처럼 홈페이지(www.soju.co.kr),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firstsoju)과 유튜브(www.youtube.com/user/firstsoju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내 동기, 청첩장, 포상휴가의 세 가지 영상은 지난 1차(투명인간, 지각, 헤어숍) 동영상처럼 다양한 소비자의 공감대를 이룰 수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처음처럼의 해피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