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소영 브랜드 'KOSOYOUNG' 신세계 백화점 입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소영 브랜드 'KOSOYOUNG' 신세계 백화점 입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배우 고소영의 브랜드 ‘KOSOYOUNG’이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한다. 올 3월 S/S(봄·여름) 제품으로 첫 선을 보인지 6개월만의 백화점 입점이다.

‘KOSOYOUNG’이 선을 보이게 되는 매장은 신세계백화점의 편집매장인 ‘분더샵(boon the shop)이다. 분더샵은 발렌시아가, 드리스반노튼, 스텔라 매카트니, 마르니, 알렉산더 맥퀸 등 세계적으로 가장 트렌디한 명품들을 소개하는 매장으로, 국내 신생 브랜드인 ‘KOSOYOUNG’의 이번 입점은 이례적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KOSOYOUNG’은 12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총 340여점의 F/W(가을·겨울) 신상품을 판매한다. 제품들은 고급스런 소재의 코트부터 캐주얼한 재킷, 여성스러운 원피스들로 클래식과 캐주얼을 믹스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다.

‘KOSOYOUNG’ 관계자는 “여성스러움을 가장 우선시 하면서도 시크함을 유지하는 것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이라며 “부담스러운 디자인과 가격으로 인해 디자이너 브랜드에 접근하기 힘들었던 고객들에게 ‘Affordable Luxury(합리적인 가격대로 명품 퀄리티를 추구하는 제품)’를 제안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KOSOYOUNG’ 측은 이번 신세계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12일 목요일 1시부터 고객들을 초청해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씨가 진행하는 스타일링 클래스와 고소영과 함께하는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고소영은 지난해부터 배우 활동 외에 CJ오쇼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국내이슈

  •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해외이슈

  •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