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보이 광고는 9가지 색깔의 홈보이 캐릭터를 앞세워 음악, TV, 악기, CCTV, 내비게이션 등의 핵심 기능을 아빠, 엄마, 아이에게 직접 설명하는 형식을 통해 온가족이 집에서 함께 즐기는 모습을 생동감있게 표현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22일 TV, 오디오, 전자책, 학습기, CCTV, 전화 등 디지털 가전 기기의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디바이스로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가전 ‘홈보이’를 출시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홈보이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캐릭터를 만들어서 광고를 기획했다”며 “유명 모델뿐 아니라 3D 캐릭터 등 다양한 방식의 광고를 통해 LG유플러스 스마트홈 서비스의 혁신성을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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