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하철이 안전행정부 주관 ‘2013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전국 지하철 운영기관 중 최고의 성적을 거뒀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등 세부 항목별로 이뤄졌으며, 광주지하철은 전 영역에서 평균을 크게 웃도는 좋은 점수를 받았다.
공사는 ‘고객가치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펼친 부단한 노력의 결과로 보고 있다.
이호준 사장은 “국가기관이 실시한 만족도 조사에서 당당히 1등을 차지하게 돼 매우 보람 있게 생각한다”며 “전국 최고 지하철로 인정해준 시민들의 따뜻한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1위의 자리를 놓치지 않도록 고객만족 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승기 기자 issue98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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