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관계자들이 8일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를 알리고 있다. KT는 이날 "고객 감동 '2배'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재치 있고 톡톡 튀는 홍보 아이디어를 가진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KT는 8일 "다양한 홍보 아이디어를 공모해 실제 마케팅에도 활용할 것"이라면서 "2배의 혜택을 효과적으로 알릴 아이디어가 있다면 누구나 형식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진, 동영상, PT 등 본인이 원하는 방법으로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려 달라"고 밝혔다.
KT는 이달 1일 "유무선 브로드밴드 시대에 걸맞게 데이터, 멤버십, 콘텐츠, 미디어, CS 등 전 분야에서 가입자 1명 당 매달 최대 3만5500원에 달하는 2배의 혜택을 제공하겠다"면서 데이터 제공량과 멤버십 포인트 등을 두 배로 늘리는 정책을 발표했다.
신훈주 KT IMC담당 상무는 “2배 캠페인 혜택을 더 많은 고객이 누릴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재치 있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있다면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영식 기자 gr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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