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2배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KT 관계자들이 8일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를 알리고 있다. KT는 이날 "고객 감동 '2배'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재치 있고 톡톡 튀는 홍보 아이디어를 가진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KT 관계자들이 8일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를 알리고 있다. KT는 이날 "고객 감동 '2배'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재치 있고 톡톡 튀는 홍보 아이디어를 가진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는 이달부터 진행 중인 고객 감동 '2배'를 더 많이 알리기 위한 '2배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KT는 8일 "다양한 홍보 아이디어를 공모해 실제 마케팅에도 활용할 것"이라면서 "2배의 혜택을 효과적으로 알릴 아이디어가 있다면 누구나 형식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진, 동영상, PT 등 본인이 원하는 방법으로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려 달라"고 밝혔다.
공모 기한은 이달 31일까지로, KT 내부 및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에게 100만 원, 우수상 2명 50만 원, 장려상 3명 30만 원 등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 참가대상 전원 중 200명을 추첨해 아이스 커피 1잔 교환권을 제공한다.

KT는 이달 1일 "유무선 브로드밴드 시대에 걸맞게 데이터, 멤버십, 콘텐츠, 미디어, CS 등 전 분야에서 가입자 1명 당 매달 최대 3만5500원에 달하는 2배의 혜택을 제공하겠다"면서 데이터 제공량과 멤버십 포인트 등을 두 배로 늘리는 정책을 발표했다.

신훈주 KT IMC담당 상무는 “2배 캠페인 혜택을 더 많은 고객이 누릴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재치 있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있다면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레닷컴에서는 이달 31일까지 ‘2배’ 맞히기 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짧은 시간 동안 주어진 숫자의 2배를 계산해 정답을 맞히는 게임으로, 결과 순위에 따라 갤럭시S4, 호텔 2인 패키지, CGV 2인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S4, 더블 햄버거 세트 등을 제공한다.



김영식 기자 grad@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