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물 절약 실천과 물 문제 해결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 활동이다. 수자원공사 공식 블로그 '맛있는 수다(www.blogkwater.or.kr)'에 접속해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건호 수자원공사 사장은 "이번 K-water Bank 캠페인은 국민들의 물 절약 실천의지 확산뿐 아니라 기부와 연결해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민찬 기자 leem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