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알로&루, ‘쁘띠 빔보’ 전시 성공으로 세계시장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알로&루, ‘쁘띠 빔보’ 전시 성공으로 세계시장 공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제로투세븐의 대표 유아동 의류 브랜드 알로&루가 세계적인 아동복 박람회 ‘쁘띠 빔보(Pitti Bimbo)’에 참가해 큰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쁘띠 빔보는 지난 27일부터 3일간 이태리 피렌체에서 개최됐다.

알로&루는 이번 ‘쁘띠 빔보’ 박람회를 통해 자사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성 및 반응을 파악하고, 해외 바이어를 발굴하는 등 세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했다.
특히, 아시아 아동복 브랜드로는 처음 단독 부스에 전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2004년도 론칭 이후, 단기간에 국내 아동복 시장의 선도 브랜드로 도약한 알로&루는 출산에서 5세까지의 베이비, 토들러를 대상으로 출산 용품과 유아동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만 28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2007년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베트남 등 해외 시장에도 활발하게 진출하고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