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제로투세븐의 대표 유아동 의류 브랜드 알로&루가 세계적인 아동복 박람회 ‘쁘띠 빔보(Pitti Bimbo)’에 참가해 큰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쁘띠 빔보는 지난 27일부터 3일간 이태리 피렌체에서 개최됐다.
알로&루는 이번 ‘쁘띠 빔보’ 박람회를 통해 자사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성 및 반응을 파악하고, 해외 바이어를 발굴하는 등 세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했다.
2004년도 론칭 이후, 단기간에 국내 아동복 시장의 선도 브랜드로 도약한 알로&루는 출산에서 5세까지의 베이비, 토들러를 대상으로 출산 용품과 유아동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만 28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2007년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베트남 등 해외 시장에도 활발하게 진출하고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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