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금호타이어가 고객체험단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발대식에는 고객체험단 활동 소개와 더불어 타이어 기본교육, 임명장 수여, 만찬 및 고객과의 대화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더욱이 체험기간 동안에는 타이어 장착 서비스와 2회의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혜택도 주어진다. 타이어를 체험하며 제시하는 의견은 제품의 객관적인 평가와 향후 신제품 개발,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다. 타이어 체험 외에도 트랙데이(Track Day) 이벤트 초청, 각 자동차 동호회별 전국 모임 지원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작년 6월 1기로 시작한 금호타이어 고객체험단은 신제품설명회 참석과 모터스포츠 관람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 기업간 소통의 역할을 담당했다. 또한 체험기간 동안 금호타이어를 사용하며 느낀 다양한 의견을 전달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했다.
금호타이어는 일반 승용차 타이어를 시승할 수 있는 고객체험단 외에도 지난해 4월에는 대형트럭 운전자 15명을 선발해 TBR(트럭버스용)타이어 고객평가단을 운영한 바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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