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 구스토 공식 페이스북과 썸머카 어택 공식 사이트에서 개최된 이번 이벤트는 총 3596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또 돌체 구스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서울 각지를 돌아다니는 돌체 구스토 스마트카의 사진을 올리면 매주 베스트 사진을 선정해 캡슐을 증정하고 마지막 주에는 총 4명의 당첨자에게 돌체 구스토 머신을 증정했다.
돌체 구스토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절에 맞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꼭 봐야할 주요뉴스
"저 사람 냄새 때문에 괴로워요"…신종 직장내 괴...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