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음, ‘라임 오딧세이’ 홍보 모델에 헬로비너스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카카오 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싸이칸엔터테인먼트(대표 김상근)에서 개발한 ‘라임 오딧세이 : 모험의 시작’(이하 라임 오딧세이)의 홍보 모델로 인기 걸그룹 ‘헬로비너스’를 발탁했다고 27일 발표했다.

다음 관계자는 헬로비너스의 생기발랄한 매력과 라임 오딧세이의 모험 가득한 게임 컨셉이 잘 어우러져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히며, 라임 오딧세이의 광고와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헬로비너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라임 오딧세이는 일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하캉’의 원화를 바탕으로 한 밝고 쾌활한 그래픽과 통쾌한 액션의 MMORPG이다. 짜릿한 전투와 아기자기한 생활형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밝고 따뜻한 느낌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서정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이다.

라임 오딧세이는 지난달 22일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에게 호평 받은 바 있다. 특히 10대 후반~20대 초반의 여학생이 전체 접속자 가운데 40%를 차지해, 예쁘고 아기자기한 캐주얼 게임의 명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음은 오늘 오후 헬로비너스를 모델로 한 라임 오딧세이 티저 사이트를 열고 오픈 베타 프로모션을 시작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라임 오딧세이 홈페이지(http://li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