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욕심담은 신(新) 놀부' 부대찌개 요리 3종'('햄이 푸짐한 부대찌개', '김치 부대찌개', '해물 부대찌개')과 탕 요리1종('암사동 해물탕'), '욕심담은 신(新) 놀부 볶음요리 3종'('오삼 불고기', '주꾸미 철판볶음', '무교동 낙지볶음')으로 구성됐다.
김철균 사조대림 마케팅팀 PM은 "이번 제품 출시로 사조대림의 품질·생산관리 및 영업력과 놀부의 브랜드 파워가 시너지를 일으켜 가정 간편식 시장확대와 함께 소비자에게 양질의 제품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체와의 협업 및 자체개발 가정 간편식 제품을 출시 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가정 간편식 시장을 리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