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패밀리 캠프'는 응모 당시부터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휠라 아웃도어와 휠라 키즈 고객 50팀(200명)이 참석해 1박 2일 동안 가족과 함께 야외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무엇보다 문패 만들기, 유기농 채소따기, 캠프파이어, 물놀이, 영화상영, 보물 찾기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해 자연에서의 힐링과 함께 가족간의 유대를 다질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으며, 특히 아이들에게는 야외 체험의 기회, 그리고 부모들에게는 어린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아날로그적 감성의 자극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날 캠핑 참석자에게는 캠핑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가족사진 촬영과 함께 가족 티셔츠도 선물로 제공됐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