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두 번째 TV 광고 방영
지난 TV광고가 어떤 상황과 기분에도 어울리는 '맛있는 커피의 황금비율'이라는 메시지로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면, 이번 TV광고에서는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그래서 나를 항상 만족시켜주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황금비율'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한다.
정진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은 "상반된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가져서 더 사랑스러운 송중기처럼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도 풍부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을 모두 갖춰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소비자들이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로 커피 맛의 황금비율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