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百 무역센터점, 남성관·골프스포츠관 리뉴얼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7층 남성패션관과 8층 골프스포츠관을 21일 리뉴얼 오픈한다.

7층 남성관은 영업면적을 증축 전 보다 85% 이상 늘려 프라다·톰브라운·버버리 등 총 24개의 국내 최대 수입 ·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인업을 전개한다.
또한 여성 상품을 주로 취급했던 하이엔드 편집숍 ‘무이’의 남성 상품만을 모아 남성버전 ‘무이’ 편집숍과 압구정본점에서 선보여 고객 반응이 좋은 남성 프리미엄 잡화 편집숍 ‘로열마일’ 2호점도 무역센터점에 선보인다.

하이엔드 헤드폰 브랜드인 ‘비츠바이닥터드레’와, 스위스 유명 오디오 브랜드 ‘제네바’도 국내 최초로 단독숍으로 운영한다.

8층 골프스포츠관은 스포츠 대표 브랜드인 나이키·아디다스를 기존 영업 면적대비 3~5배 이상 늘려 메가숍 형태로 운영한다. 나이키는 ‘런닝’과 ‘우먼’ 라인을 특화 매장으로 선보이고, 아디다스는 ‘퍼포먼스’, ‘오리지날’ ‘첼시FC’ 등 아디다스에서 운영하는 전 라인을 취급한다.
콜맨·스토우픽·코베아 등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로 구성한 전문 편집숍 ‘웍앤톡’. 이태리 프리미엄 승마복 브랜드인 ‘카발레리아 토스카’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7·8층 리뉴얼 오픈에 따라 다양한 축하 행사를 진행한다.

21일부터 남성관 오픈축하 럭키백 이벤트를 열어, 갤럭시·커스텀멜로우·듀퐁·빈폴 등 남성관에 입정되어 있는 31개 전 남성 브랜드의 ‘럭키백’ 상품 세트를 운영한다. 럭키백 안에는 브랜드별로 셔츠, 지갑, 양말 등 남성 액세서리를 모아 놨으며, 최소 50% 이상 할인혜택이 있다. 총 2500여 개의 럭키백을 선보이며 브랜드별로 수량이 한정돼 있다.

21일부터 23일까지 8층 리뉴얼 오픈 축하 상품전을 열어, 브랜드별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 노스페이스 화이트 라벨 후드 티셔츠 2만4000원, 헤지스 최나연 골프 선수 매직 피케 티셔츠 8만5000원, 헤드·리복 런닝화 4만9000원 등이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