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밀레의 '엠리미티드', 단독 브랜드로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엠리미티드' 시리즈가 다음달 단독 브랜드로 론칭한다.

'엠리미티드'는 지난 2011년부터 25~35세를 타깃으로 한 밀레의 도심형 아웃도어 시리즈다.
박용학 이사는 "최근 아웃도어 라이프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려 하지만 오직 등산을 갈 때만 활용 가능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망설이는 젊은 세대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인 것을 감안해 엠리미티드를 단독 브랜드화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기존의 아웃도어 브랜드가 산 하나만을 주무대로 삼아왔다면 '엠리미티드'는 산과 도시를 모두 아울러 등산과 트레킹, 캠핑, 산악 러닝은 물론이고 일상에서 착용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전속 모델로는 자신만의 음악과 스타일을 내세워 대표적인 한류 스타로 우뚝 선 JYJ가 발탁됐다.
올해 안으로 단독 매장 약 60개, 밀레 매장 내 샵인샵 형태의 매장 약 130개로 총 190여 개의 매장에서 판매를 계획 중이며, 300억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국내이슈

  •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해외이슈

  •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