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프리미엄 시장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삼성 LG 위니아만도 등 가전 제조사들이 인기 배우를 광고모델로 기용하며 제품 알리기에 주력하고 있다. 각 제조사들이 내놓은 제품의 이미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모델을 발탁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하게 제품 정보를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위니아 만도는 지난 25일 프리미엄 양문형 냉장고 시장에 진출하면서 배우 다니엘 헤니를 프라우드(Praud)의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위니아 만도 첫 냉장고의 얼굴이 된 다니엘 헤니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배우다.
위니아 만도는 "다니엘 헤니는 세련된 외모와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신제품의 세련미와 고급스러운 콘셉트를 잘 표현할 것"이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위니아 만도는 이번 신제품 마케팅에 다니엘 헤니를 앞세워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00593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73,500
전일대비
0
등락률
0.00%
거래량
23,735,337
전일가
73,500
2024.05.31 15:30 장중(20분지연)
관련기사
삼성전자, '비스포크 스팀' 온라인 출시…"사물인식 차별화, 가격부담↓"삼성, 폴더블폰 '중국굴기'에 당했다…"화웨이 1분기 세계1위"오늘 ‘상한가 종목’, 알고 보니 어제 추천받았네
close
는 2013년 지펠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선택했다. 삼성전자는 전지현의 세련된 이미지와 결혼 후 성숙해진 매력이 '삼성 지펠'의 추구 방향과 일치해 신규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삼성전자는 전지현이 삼성 지펠 냉장고가 추구하는 '최고로 신선하게 먹거리를 지켜 주는 냉장고로 인한 여자들의 행복한 삶'을 잘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고 속에서 전지현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미모를 가진 배우이자 주부로서 일상의 행복을 아는'Mrs(미시즈).전지현'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김태희는 지난 2011년
LG전자
LG전자
06657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104,800
전일대비
1,500
등락률
-1.41%
거래량
2,038,481
전일가
106,300
2024.05.31 15:30 장중(20분지연)
관련기사
LG전자, 직수형 냉장고 '스템' 출시…"가전구독 대중화 시동"통신위성 전문가 영입한 한화시스템…400조 시장 정조준전자칠판 수업, AI 노트북 로봇 조종…LG전자가 제시한 교육의 미래
close
디오스 냉장고 광고 모델로 선정된 이후 3년 째 디오스 냉장고의 얼굴로 활동하고 있다. 김태희는 스마트한 이미지와 아름다움을 동시에 겸비한 배우로서 디오스 냉장고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부합한다는 평을 듣고 있다.
김민영 기자 argu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