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커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피 로스팅과 추출 방식부터 제품 디자인까지 새롭게 바꿨다.
또한 기존 소문자로 표기되었던 BI(Brand Identity)를 대문자로 변경하고, 이탈리아 국기를 모티브로 한 엠블럼과 볶은 원두 이미지를 삽입해서 정통 이탈리아 스타일 커피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리뉴얼과 함께 출시된 신제품은 달콤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아메리카노와 탈지분유 대신 생우유를 넣은 프리미엄 라떼 2종이다. 275ml NB캔을 사용해 냉온장 모두 보관이 가능하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2200원이다.
박윤영 바바커피 브랜드 매니저는 "바바커피는 이번 리뉴얼과 함께 NB캔 제품을 도입하며,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며 "앞으로 꾸준히 정통 유럽스타일 커피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