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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빅, "화이트컬러를 글로벌브랜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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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츠칼튼호텔서 22일 신제품 출시, 'S시리즈'로 국내외 시장 공략

 문경안 볼빅 회장이 화이트컬러 'S시리즈'를 출시하면서 본격적인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선언하고 있다.

문경안 볼빅 회장이 화이트컬러 'S시리즈'를 출시하면서 본격적인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선언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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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국산골프공생산업체 ㈜볼빅이 화이트컬러 골프공을 출시하면서 본격적인 글로벌브랜드 진입을 선언했다.

㈜볼빅은 22일 서울 강남구 리츠칼튼호텔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White Color S3'와 'White Color S4' 등 신모델 S시리즈 2종을 선보였다. 'Specificity(특별함)'와 'Super Control(완벽한 컨트롤)', 'Simplicity(일관성)', 'Superior(우월함)' 등의 의미를 담아 S시리즈로 명명했다.
최근 몇 년간 컬러공 돌풍을 토대로 국내 골프공 시장 점유율 2위로 급성장한 기업이다. 문경안 회장은 "볼빅의 기술력은 이미 프로 선수 우승 등을 통해 충분히 검증됐다"면서 "S시리즈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또 다른 성공신화를 만드는 분기점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올해는 일단 수출 700만 달러, 매출 400억원을 목표로 전력투구할 것"이라는 자신감을 보탰다.

3피스 S3는 '1코어+2커버', 특히 상온에서 팽창하는 성질의 비스무스를 함유시켜 공의 탄성을 높이는 동시에 비행에너지를 유지해 비거리를 늘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4피스 S4는 '2코어+2커버' 설계다. 강력한 내핵 코어와 비스무스가 함유된 맨틀 코어의 2중 코어구조로 부드러운 타구감과 숏게임에서의 스핀력을 강화한 모델이다. 두 모델 모두 최첨단 우레탄커버가 적용됐다는 점도 관심사다.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golf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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